본문 바로가기

갓배의 일상

[메르씨엘][해운대카페][해운대 맛집]- 메르씨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핫플

메르씨엘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옆은 아니고 50m 정도 떨어진 곳에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여기에 주차를 하시고 나중에

주차 쿠폰 받아가시면 됩니다^^

 

메르씨엘 입구사진입니다.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느낌이 물씬 나죠??

 

 

메르씨엘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달맞이길65번길 154

전화번호: 051-747-9845

 

로비층이 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2층 레스토랑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바다가 바로 보이는 테라스도 따로 있답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다른 각도로 사진 한장 찰칵!

 

이제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저희는 디저트를 먹으러 온거라서 커피와 디저트를 시켰답니다!

 

 

 

 

바다가 보이는 각도로 커피와 디저트를 한번 찍어보았어요ㅎㅎㅎ

잘 나온 것 같네요!

 

가격은 싼 편은 아닙니다만

디저트와 커피 마시러 오기엔 나쁘진 않았네요ㅎㅎ

 

화장실 가는 길목에는 

찻잔세트를 전시해놓고 파는 것 같네요~

 

달맞이길 쪽에 있으니깐 해운대 오시면

한번 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갓배의 메르씨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