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갓배의 일상

[사시스세소][삼산 스시]-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갓배입니다.
오늘은 울산 삼산 사시스세소를 방문했습니다.

[사시스세소]

울산 남구 왕생로66번길 4
매일 11:30 - 24:00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보시다시피 메뉴 종류가 다양합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첫번째
사누끼 우동입니다😃
저는 국물있는 음식을 좋아하는지라ㅎㅎ
당연히 맛있었네요~


두번째
본 메뉴인 스시 모듬이 나왔습니다
회가 두툼해서 피스가 적어보여도
다 먹으면 배가 부르더라고요ㅎㅎㅎ

내부가 넓진않아서 식사시간에 늦게 오시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ㅜㅜ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것 같네요..
스시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ㅎㅎ
이상 갓배의 사시스세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