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갓배의 일상

[남포동 유노우][일식당] 방문 후기♡

갓배가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남포동 유노우 일식당을 찾았습니다.

 

블로그를 위해서 방문했던 것이 아니었기에 사실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는 동생이 저를 유노우로 안내했기에 별 생각 없이 입장을 했습니다.

 

메뉴를 고르기 전, 두둥!!!

 

아니 갑자기 뭐지 싶었어요ㅋㅋㅋㅋㅋ

 

잔을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오오 센세이셔널하면서도 처음부터 고르는 재미가 있는 일식 술집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한 3분동안 골랐던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무튼 술잔 고르고 나서 회와 튀김 메뉴를 시켰습니다.

 

 

캬....

 

역시 술잔 세팅부터 남달랐던 유노우는 회의 디테일도 살아있었습니다.

 

당연히 쉐프께서 여러가지 설명을 해주셨지만 술을 1병을 깐 관계로 기억이 안나네요;;

 

회도 잘 먹고 있던 도중, 다음 메뉴가 등장했죠

 

아마 감태돌오징어 튀김이었던 거 같습니다.

 

따끈따끈한 튀김이 역시 일품이었습니다.

 

그래서 한 병 더 시켰던걸로....

 

무튼 사진은 이게 다 였습니다만, 한번쯤은 꼭 와볼만한 좋은 일식 술집 같네요.

 

다음에 또 와서 다른 음식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 갓배의 술집 탐방 후기였습니다.